본문 바로가기
육아

화성봉담 아이와 함께 기배역사공원

by GeeStone 2023.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화성봉담 아이와 함께 기배역사공원'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이곳은 지난 토요일(23년6월3일)에 융건릉에 놀러가다가 이쪽에 경찰분들이 막 단속을 하고 있길래, 이곳에서 뭔가 행사가 있나?하며 다음날 찾아와서 알게된 곳입니다.

 

수원대에서 가까운 거리인데요 주소가 기안동으로 나오네요. '경기 화성시 기안동 927'

뜬금없지만, 기안 84님 사랑합니다. ;;

그런데 어제처럼 단속하는 경찰도 없고 분위기가 싸하더라고요. ㅎㅎ

알고 보니 체육대회행사를 여기서 어제까지 했던 거였더라고요.

도착하니 '기배역사공원'이라고 하네요. 바로 집근처인데도 관심이 없다보니 이제야 알게되었네요.;;

잘 둘러보고, 다음에 애용해야 겠네요.

기배역사공원 종합안내도를 등지고 서서 왼쪽을 담아 봤습니다.

10대 정도 주차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게이트볼장도 보이네요.

이번에는 오른쪽을 담아 봅니다. 15대 정도 주차 가능한 가능해 보입니다.

주차 후 바로 광활한 잔디밭(놀이마당A)이 눈에 띕니다.

어제까지 체육대회 행사를 한 탓인지 만국기가 설치되어 있어 축제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ㅋ

이날 비가 조금 와서 그런지 사람들이 거의 없습니다. 놀이마당 스탠드(사진 우상단) 아래 나무바닥에 두 가족분들이 세팅을 제대로 해두고 휴식을 취하고 있었어요.

어른들이 편이 앉을 의자, 아이들 퀵보드, 아이들 비누방울 장난감들 많은 짐을 챙겨왔더라고요.

잔디밭(놀이마당A)에서 주차장쪽도 담아 봤어요.

정말 잔디밭이 축구장 정도로 넓은 편이라 아이들 뛰어놀기에는 딱인 것 같아요.

공원 지도에는

1. 게이트볼장

2. 놀이마당쉼터

3. 휴게쉼터

4. 주차장

5. 화장실

6. 빗물정원

7. 놀이마당 스탠드

8. 놀이마당A

9. 대나무정원

10. 진입광장

위와 같이 엄청난 시설과 크기를 자랑하는 것 같이 뭔가가 잔뜩 나열되어 있지만 사실 광활한 잔디밭(8. 놀이마당A)과 (1. 게이트볼장)이 가장 중요한 시설이고 나머지는 아기자기하게 만들어둔 시설물 같았습니다.

저희는 이날 오전에 이미 생선구이집에서 2시간 이상 보내고 온 상태라 살짝 지친 상태였고, 비도 조금씩 오기 시작해서 한 20분 정도 있다가 바로 나왔어요.

집 근처에 이렇게 훌륭한 잔디밭이 있다는 것을 알았으니 다음에는 준비물을 잘 챙겨와 놀아야 겠어요.

1. 장소 : 텐트 or 돗자리

2. 음식 : 아이간식, 김밥, 음료수

3. 장난감 : 비누방울놀이, 무선조종자동차, 공, 비행기

이상입니다. 즐거운 현충일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