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화성 수원 아이와 함께 수원 스타필드를 즐기다

by GeeStone 2024.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화성 수원 아이와 함께 수원 스타필드를 즐기다'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요즘 정말 핫한 수원 스타필드에 아이와 함께 다녀온 경험을 소개합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장소는 화서역 근처, 수원역과도 가깝다

 

화성 집에서 차를 타고 이동했는데요, 수원역을 지나 좀 더 가다보니 나오더라고요.

지도를 보니 화서역 근처네요.

밖에 이쁜 작품들도 있더라고요.

10시 오픈런하자 :)

10시부터 영업 시작이네요.

수원 스타필드는 정말 시간이 순삭되는 장소이니 오픈런 하는 건 어떨까요? :)

차를 가져왔다면 주차 후 사진찍자 ㅎ

주차장이 굉장히 큽니다. 나중에 헤매지 않토록 사진 찍는 센스!

6시간동안 주차 무료 ㄷㄷㄷ

여기 주차 시스템이 참 재미있어요.

6시간 동안 무료인건 좋은데..

그 이상은 또 아무리 물건을 많이 사도 돈을 내야 하는 구조에요. ㅎㅎ

가능하면 6시간 정도만 즐기고 가는 걸로 하죠. :)

입점 매장 정보

실내 분위기 이쁘다

 

실내 모습입니다. 양쪽 중앙부에 저렇게 곡선형태로 이루어져 있어요.

대형 스크린도 인상깊네요.

3층 ARTBOX에서 아이 간식 구매

 
 

아이와 함께 뭔가 구경하기 좋은 ARTBOX 매장이 있어 방문했는데요.

여기에 먹을 것도 팔더라고요. ㅎㅎ

아이가 바나나 젤리를 사달라고 졸라서 하나 사줬어요.

이쁜 고래 수정 구슬?도 있어 사진으로 담아 봤어요.

3층 별마당 키즈 도서관으로 ㄱㄱㄱ

수원 스타필드의 랜드마크라 할 수 있는 별마당 도서관입니다.

4층에는 아이를 위한 '별마당 키즈'가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아이를 위한 장소이기 때문에 여기에는 젊은 사람들은 없고 부모님들과 아이들이 대부분이죠. ㅎㅎ

 

여기에 재미있는 책이 굉장히 많아요.

다양한 연령대를 고려한 책들이 있기 때문에 너무 좋고,

또 모두들 책을 읽는 분위기기 때문에 우리 아이도 곧잘 책을 읽더라고. ㅎㅎ

이날 여기서 아이와 굉장히 많은 시간을 보냈어요.

플레이박스 구경

 

플레이박스라는 곳인데요. 인형과 이쁜 장난감들이 있더라고요.

살짝 둘어봤어요.

수원 스타필드 랜드마크 4~7층 '별마당 도서관'

무려 4개 층에 걸쳐 구성된 별마당 도서관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있었습니다.

 
 

아래서도 찍어보고 가장 위층에서도 담아 봤어요. :)

MONAMI(모나미) 매장은 또 처음이네

모나미 볼펜 다들 아시죠? 옛날 사람만 알려나..;;

모나미 매장이 있어라고요.

 
 

값비싼 연필깍기도 팔고, 이쁜 볼펜 세트도 팔고, 심지어 의류까지 팔더라고요. ㄷㄷㄷ

일본매장인가? 미루쿠?

그냥 가게가 이뻐서 담아 봤어요. ;;

 

7층 식당_식사 시 아이가 있다면 키즈 놀이터 앞에 자리를 잡자

 

7층이 식당가인데요.

아이가 있다면 식사 시 Kids Zone 근처에 자리 잡으면 좋아요.

자리가 별로 없어서 자리 잡기가 쉽지는 않았지만 좀 기다리니 자리가 나오더라고요.

아내는 식당에 줄을 서서 음식을 사고,

저는 아이를 Kids Zone에 들여보낸 후 자리를 찾고 했어요.

키즈존 앞에 테이블을 잡으면 저렇게 아이가 테이블로 넘어와서 간식을 먹고 다시 또 놀러 갈 수 있고 그래요 ㅎㅎ

여기서도 엄청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PiPit에서 햄버거와 감자튀김

 
 

처음 보는 햄버거 가게에서 햄버거와 프렌치프라이를 샀어요.

아이가 프렌치프라이를 잘 먹어서 햄버거로 선택했어요.

햄버거가 마치 혀를 낼름 내밀고 있는 것 같네요.

맛이 정말 괜찮더라고요. 대신 가격을 좀 비쌌어요. 버거가 9천원 정도 했던것 같아요. ㅜㅠ

8층 야외공간 스타가든

 

7층에서 야외(8층)로 나갈 수 있더라고요.

스타가든이라고 하는데요.

반려동물과 함께 할 수 있는 공간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TRAILER 생과일 주스

 
 

생과일 주스를 파는 곳이 있더라고요.

오렌지 주스 XL사이즈가 6,500원 정도로 굉장히 비싸요. ㅜㅠ

그래도 아내가 맛은 좋다고 하더라고요.

아이 밥 추가

아이가 감자튀김을 생각보다 덜 먹어서 음식을 하나 더 사왔어요.

아내가 가져와서 매장 정보를 모르겠네요.

고기가 불고기 처럼 달달하게 양념이 되어 있었고 저는 단 것을 별로 안좋아 하지만 먹을 만 했어요.

LP를 들으며 커피를 마시는 카페 바이닐

 

LP를 들으며 커피를 마시는 카페 바이닐이라고 합니다.

굉장히 힙해보여서 담아 봤어요.

3층 탑텐키즈 매장에 또 아이놀이터가 ㅎㅎ

 

3층 탑텐키즈 매장 안쪽에 이렇게 또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있어요.

여기서도 한동안 잘 놀더라고요. :)

3층 별마당 키즈 도서관 옆 영유아놀이터(48개월 이하만 입장가능)

3층 별마당 키즈 도서관 옆에는 영유아들을 위한 놀이터가 있어요.

48개월 이하만 입장이 가능하다고 되어 있어요.

우리아이가 딱 48개월이라 다음 달부터는 입장을 못하겠네요. ㅎㅎ

런던베이글 빵 맛있네..

 
 

아내가 지인이 빵을 좋아한다며 런던베이글 빵을 선물해 줘야 겠다고 하더라고요.

선물을 사면서 저희가 먹을 것도 샀더라고요.

저희는 빵을 별로 안 좋아 하는데요.

우왘 저거 은근 맛있더라고요.

마요네즈에 파 같은거 들어간 녀석인데요. 매력적인 맛이었습니다. ㅎㅎ

총평

  • 비싸다 : 대부분 비싼 매장들로 가득 차 있는 것 같아요. ㅎㅎ 비싸니 가끔 가는 걸로..
  • 붐빈다 :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특히 식당가에서 음식 하나 사먹고, 주스 하나 사먹는데 줄이 정말 길었고요. 심지어 먹을 자리 잡는것도 쉽지가 않죠.
  • 아이와 함께(3층,7층) 반려동물(8층)과 함께 하기 좋아
  • 주차 6시간 무료
  • 볼께 많아
  • 책을 마음껏 읽을 수 있어
  • 비오는 날 오면 좋겠다.

이상입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