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아이선물 미니언즈 슈퍼배드4_내돈내산

by GeeStone 2024. 7.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아이선물 미니언즈 슈퍼배드4_내돈내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최근 아이가 EBS채널에서 미니언즈 슈퍼배드4 장난감 광고가 나오는 것을 보고는 엄마에게 2주 정도를 사달라고 애원했었습니다.

그래서 결국 아내가 저한테 주문을 좀 하라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구매 후 개봉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

https://link.coupang.com/a/bK8FpO

 

슈퍼배드4 미니 미니언즈 랜덤피규어 23개입 시리즈1

COUPANG

www.coupang.com

 

미니 피규어라 생각보다 작네

슈퍼배드4 미니 미니언즈 랜덤피규어 23개입 시리즈1의 가격이 8만원 정도 하는데요.

크기가 생각보다 많이 작은 느낌이었습니다.

작은 아이손만한 피규어박스가 23개 들어 있어요. ㅎㅎㅎㅎ

미니언즈 20종이 모두 다 들어있어 :)

박스를 까면 안에 이런 캐릭터 소개 종이가 들어 있어있는데요.

20개의 캐릭터가 소개되어 있더라고요.

그리고 다행히 박스를 모두 개봉해 보니 이 녀석들이 골고루 하나씩 모두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ㅎㅎ

그런데 박스가 총 23개거든요? 그러니까 20개는 골고루 들어있고, 거기에 추가로 3가지는 어쩔 수 없이 겹치는 녀석들이 되는 겁니다.

 

그리고 박스로 되어 있는거 말고 그냥 보이는 이녀석도 겹치게 되는 녀석이 되는거죠.

다시 정리하면 총 24개의 피규어(박스23개, 밖에 노출된 녀석1개)가 되는거고, 겹치는 녀석은 4개가 됩니다.

박스가 너무 많아서 그냥 죄다 꺼내서 빨리 까고 싶었어요.

마음이 급해서인지 빨리 까서 보고 싶더라고요. ㅎㅎ

박스를 열면 요렇게 종이로도 포장이 되어 있어요.

제품을 온전히 보존하고자 하는 노력이 포장에서 나타나네요 ㅎㅎ

일부 녀석들은 저렇게 플라스틱 포장까지도 되어 있어요. ㅎㅎ

짠~ 임의로 한 녀석을 담아봤어요.

이건 제 손입니다. 4Cm 정도 크기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디테일은 나쁘지 않아요. 다양한 색상이 잘 칠해져 있는 것 같아요.

뒷 모습입니다. 뭔가 막 영어로 써있네요.

 

 

위에서 봐도, 아래에서 봐도 모두 잘 칠해져 있네요. :)

우와~ 이제 거의 다 까간다.. 힘들어.. ㅜㅠ

쓰레기 ㅜㅠ

그래도 재활용되는 종이 쓰레기라 다행 :)

모두 까서 몇개인지 다시 세어보려고 줄을 세웠습니다.

총 24입니다. 박스형태로 된 녀석들이 23개, 그냥 대놓고 밖에 보이던 녀석 1개로 구성되어 있어요.

요건 우리 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녀석입니다.

괴물처럼 팔이 쭉~ 늘어져 있는 형태라 재미있어 하는 것 같아요. ㅎㅎ

저는 이게 마음에 들더라고요.

이 녀석은 히든 기능이 있는데요.

히든 기능은 바로 이녀석을 흔들면 소리가 난다는 겁니다. ㅎㅎ

그 달걀 모양 안에 모래가 들어가져 있이서 흔들면 막 소리나는 악기 있잖아요? 그런 느낌이랑 비슷합니다. ㅎㅎ

이상 '슈퍼배드4 미니 미니언즈 랜덤피규어 23개입 시리즈1' 개봉기였습니다. :)

이상입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https://link.coupang.com/a/bK8FpO

 

슈퍼배드4 미니 미니언즈 랜덤피규어 23개입 시리즈1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