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경기도 수원 영통 아이와 함께 아쿠아플라넷 광교_내돈내산

by GeeStone 2024.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경기도 수원 영통 아이와 함께 아쿠아플라넷 광교_내돈내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저번주 주말에 광교에 있는 아쿠아플라넷 광교에 다녀온 경험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장소는 광교 갤러리아 백화점에 있어요

 

예약은 네이버로..

 

네이버로 예약을 했습니다.

소인/대인 관계없이 1인당 24,500원 정도 합니다.

물론 어른이 보기에도 나쁘지 않는 곳이지만 그래도 대인까지 너무 많이 받지 않는가 싶네요. ㅜㅠ

저희는 3명이라 73,500원이란 거금을 주고 입장했습니다. ㄷㄷㄷ

신기한 해양 생물들이 정말 많잖아 ㅎㅎ

구멍을 좋아하는 터프하게 생긴 녀석들

신비한 물고기 우파루파

흔들리는 갈때마냥 움직이는 아이들

속에 꽃이 있는 해파리들..

너무 이쁜 두가지 색상을 가진 물고기

 


 

물고기 관람하면서

중간 중간에 공연은 필수로 봐야징 ㅎㅎ

 

3가지 공연이 있어요. 각 공연별 시간대가 있으니 시간이 되실 때마다 즐겨주시면 됩니다.

  1. 인어공주공연
  2. 마술공연
  3. 수중발레공연

공연이 시작되기 전 방송이 나오기 때문에 그때 가셔도 되고, 공연시간표도 내부에 있기 때문에 그걸 보고 가셔도 됩니다.

위 사진은 마술공연 사진입니다. 25분 정도? 진행했던것 같아요.

저 한테는 식상하지만 영아들 관점에서는 재미있었을 것 같아요. ㅎㅎ

신기한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어보자

막대자석 처럼 움푹 페인 생긴 수족관 포토존이 있어요.

파인곳(가운데)로 들어가서 버튼을 누르면 위에서 먹이들이 나옵니다.

그러면 물고기들이 먹이를 먹으로 위로 몰리게 되면서 사람얼굴이 잘보이는 사진 찍기 좋은 장면이 연출되요. ㅎㅎ

아이디어 참 좋은 것 같아요. 굿~~

사실 꼭 이곳 아니어도 워낰 이쁜 해양동물들이 많아서 모든 곳이 다 포토존이기는 합니다. ;;

음료 한 잔 하면서 쉬어가자, 영/유아 놀이터도 있어

따로 사진은 안찍었지만..

간단한 간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내부에 있어요.

저희는 커피와 아이 음료(뽀로로 소다맛)만 구매해서 먹었어요.

팝콘도 있었는데.. 카라멜팝콘밖에 없어 아쉬웠네요.

그리고 커피 마시는 곳 주변으로 유아들이 놀 수 있는 놀이터가 작게 마련되어 있어서 놀 수 있고, 영아들 놀 수 있는 장소도 마련되어 있어서 좋아요.

여기서 체력을 좀 보충하고 다시 물고기 관람을 할 수 있습니다. ㅎㅎ

힐링되는 가오리 수족관

마치 커다란 새처럼 물속을 헤엄치는 독특하게 생긴 가오리가 있더라고요.

녀석이 헤엄치는 모습을 보면 굉장히 평화롭게 보이고 마음이 편안해 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ㅎㅎ

참고로 인어공주 공연도 여기서 진행됩니다.

마지막은 굿즈 샵 ㅎㅎ

아쿠아플라넷 출구는 바로 굿즈 샵으로 연결이 되요.

이쁜 물고기 인형/장난감들이 정말 많아요.

 

집에 막상 가져오면 쓰레기가 될 지도 모르지만 막상 가게에서 보는 순간에는 전부 사고 싶더라고요. ㅎㅎ

잘 참았다는.. 굿즈샵에서도 한 20분 정도는 구경한 것 같아요.

이날

해양생물들 많이 보고,

다양한 공연도 보고,

펭귄에게 밥 주는 것도 보고,

생각보다 엄청 큰 느낌은 아니라서 봤던 물고기 또 보고 또 보기도 하고..(아이 운동 시키기 좋음 ㅎㅎ)

간식도 먹고..

가오리 수족관에 가오리 보면서 힐링도 하고..

굿즈샵 아이쇼핑까지.. 정말 알차게 4시간 정도는 있다가 나온 것 같아요. ㄷㄷㄷ

재방문 또 하게 되지 않을까 싶어요. :)

이상입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