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화성 용인 기흥 키즈카페 피코아일랜드

by GeeStone 2023. 5. 8.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경기 용인 기흥 키즈카페 피코아일랜드'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요즘 아이와 함께 밖에 나가면 걸은 생각은 않하고, 매번 저에게 안아 달라고 요구해서 무척이나 힘듭니다.

저도 안아 준다고 힘들지만 아이의 활동량이 줄어 들어서 신체 발달 및 꿀 잠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것 같아 걱정이네요.

 

그래서 어제 이전에 나름 괜찮았었던 기흥 키즈카페 '피코아일랜드'에 다녀왔습니다.

화성에 살아서 화성 근처로 좀 다니고 싶은데 사전에 미리 조사를 안 한 탓에 저 멀리 기흥까지 가게 되었네요. ;;

 

다음엔 꼭 가까운 곳에 어떤 키즈카페들이 있는지 공부좀 해서 다른데도 좀 다녀봐야 겠어요. :)

 

 

차만 타면 멍을 때리른 우리 입니다.

 

 

장소는 이곳입니다.


ㅇ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266 피코아일랜드지도

ㅇ 영업시간 : 10:00 - 19:00,정기휴무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ㅇ 전화 : 031-283-7142

ㅇ 홈페이지 : http://piko.co.kr/

ㅇ 편의 :주차,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유아시설 (놀이방), 남/녀 화장실 구분

 

가게에 도착 했습니다. Honey야 원숭이 손잡고 서봐 사진 한장 찍자고 하고 한 장 담아 봅니다.

머리 스타일이 원숭이와 똑 닮은 Honey ㅎㅎ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영유아만 소화 할 수 있는 바가지 머리입니다.

 

영업이 참 잘 되나봐요. ㅎㅎ

일반적으로 1주일에 하루 정도 쉬는 가게들이 많은데 여기는 2일 쉽니다. :)

 

 

마트나 백화점에서 보았던 우리들과 점원들의 행동을 따라하는 Honey :)

여기는 2층에 있는 공간입니다.

 

 

이곳은 3층에 있는 공간입니다. Honey가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3층 상부 전체 공간에 말랑 말랑한 그물이 터널 형태로 만들어져 있어서 다칠 염려도 없고, 아이들이 놀기에 정말 좋은 놀이기구 입니다.

 

 

완전 신났어요. ㅎㅎ

본인이 좋아하는 스파이더 맨이라도 된 줄 아나봐요.

 

 

2시간 끊고 들어와서 여기 3층에서만 거의 한 시간은 뛰어 논 것 같아요.

 

 

한 시간 반 정도 놀다가 아이가 먹을 것을 찾아 1층 매점 '뚱이의 마법음료'로 내려 왔어요.

 

 

 

아이가 먹을만큼의 과자를 소량으로 용기에 담아 판매를 하고 있어요. 음료수도 요런게 있어요.

 

 

성인도 뭔가를 마셔야 겠죠. ㅎ 커피도 판매 하고 있습니다. 아메리카노가 4,500원으로 다소 비싼 가격입니다.

이미 성인도 입장료를 7,000원이나 내고 들어왔는데, 이게 과연 합리적인 가격일까 하고 생각해 봅니다. ㅡㅜ

 

 

 

셀프로 주문 할 수 있는 기계가 설치되어 있어요. 가격대 참조하세요.

저희는 Honey가 미니 붕어빵을 먹고 싶다고 해서 붕어빵을 주문 했어요.

 

 

미니 붕어빵이 나왔습니다. 작은 붕어빵 5개에 3,800원 입니다.

Honey야 아빠 한 개 먹어도 되니?라고 물어보니 아직 양이 많아서 그런지 기꺼이 한개는 양보해 주네요. ㅎㅎ

맛이 괜찮았는지 연이어 나머지 4개를 잘도 먹더라고요. :)

 

 

배를 간단히 채우고 시간이 10분 정도 남아서 다시 1층에 있는 공간에서 공기총을 쏴봅니다. 총을 정말 좋아하는 Honey, 예전보다 훨씬 조준도 잘 하고, 재미있게 즐길줄 아는 것 같아요. :)

 

 

 

 

평일 주말에 육아에 지친 아내에게 주말에는 약간의 휴식을 선물하기 위해 아이와 단둘이 1~2시간 만이라도 외출을 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오늘도 성공입니다. ㅎㅎ

 

하지만 시간과 비용이 만만치 않게 들어가네요.

왕복 합쳐서 1시간 이상 이동했으니 기름값 5,000원 이상에, 입장료 34,000원(아이 27,000원, 성인 7,000원) 그리고 아이 간식비로 4,800원(단팥 붕어빵 3,800원, 생수 1,000원)이 들었으니 합계 44,000원 정도 썼네요.

규모가 큰 만큼 입장료도 올라가는 거라 어느 정도 이해는 해야 겠네요. ㅜㅠ

 

공간이 넓어 쾌적하고 아이가 정말 좋아하기에 재방문 의사가 있어요.

 

관심 있으신 분은 이전 포스팅도 참조 바랍니다.

https://gees.tistory.com/entry/%EA%B2%BD%EA%B8%B0-%EC%9A%A9%EC%9D%B8-%EA%B8%B0%ED%9D%A5-%ED%94%BC%EC%BD%94%EC%95%84%EC%9D%BC%EB%9E%9C%EB%93%9C

 

경기 용인 기흥 피코아일랜드

경기 용인 기흥 피코아일랜드 개인평점 : 4점 (5점 만점) 직장동료 소개로 주말에 경기 용인 기흥 피코아일랜드를 다녀왔어요. 주차는 애매해 주차타워에 주차를 할 수 있는데 벤츠 중고차(?) 매

gees.tistory.com

 

 

 

이상입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