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화성 봉담 맛집 라메종비올레뜨 카페

by GeeStone 2023. 5. 7.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화성 봉담 맛집 라메종비올레뜨 카페'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비가와서 가게 모습 촬영하기 쉽지 않겠다고 생각 했는데,

운좋게 주차장이 가게 바로 앞에 있어서 차 내부에서 담아 봅니다.

자동차 유리에 맺힌 물방울 덕에 카페가 더욱 감성있게 보이는 것 같아요.

보라색의 카페 외관이 정말 아름답네요. BTS 팬 분들은 더욱 좋아하겠네요. ㅎㅎ

 

위치는 이곳입니다.

지금 제가 살고 있는 집에서 가까운 곳인데요, 이 집에 산지가 4년은 된 것 같은데, 카페 앞을 오며 가며 이 카페 이쁘다 이쁘다 하다가 오늘이 되서야 한 번 와보게 되었네요. ㅎㅎ


ㅇ 주소 : 경기 화성시 봉담읍 와우로15번길 29-8지도

ㅇ 영업시간 : 10:00 - 22:00, 정기휴무 (매주 월요일)

ㅇ 전화 : 0507-1479-0080

ㅇ 편의 : 단체석, 주차,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ㅇ 결제안내 : 지역화폐(카드)

 

입구에 들어서면 요렇게 이쁜 인형들이 총까지 쏘며 환영해 줍니다.

들어가자 마자 우리 아이가 정말 좋아 하더라고요. ㅎㅎ

실내에 들어서자 마자 너무 이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전체적으로 따뜻한 우드톤이었고, 테이블 배치 간격을 정말 넓게 넓게 띄워둬서 그런지 개방감이 너무 좋더라고요.

규모도 밖에서 보는 것 보다 훨씬 넓어 보이더라고요.

단체석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테이블 위에 종이에는 '5인 이상' 이라는 문구가 적혀 있더라고요.

인테리어 너무 이쁘죠? ㅎ

이 가게의 이름 '라메종비올레뜨'이 담긴 이쁜 커피잔 입니다. 가게 외관과 마찬가지로 보라색 문구입니다. 쎈스 쟁이. ㅎ

커피 받침대도 함께 두고 찍었어야 했는데, 아이가 커피 받침대에 흥미를 보이더니 빼앗아 갔어요. ㅜㅠ

아내는 카푸치노를 시켰는데 그 잔은 더 크고 이쁘더라고요.

가게에서 보이는 풍경입니다. 전에는 앞이 밭이라 탁 트이고 좋았는데요. 지금은 공사가 한 창이라 가벽? 같은 걸로 막혀있어 답답해 보여서 아쉽네요.

저놈 저거 뽀로로 보리차 분위기 있게 먹으려고 저의 커피 받침대를 빼았아 간거 였네요.

지금 포스팅하다 눈치챘습니다.;;

이 가게 분위기에 맥주도 잘 어울리긴 한데요.

맥주와 어울리는 안주가 없어서 잘 판매가 될까 싶네요. ;;

맛나 보이는 디저트 들이 딱 한 개씩만 있네요. :)

가격정보 입니다.

매장 규모에 맞는 합리적인 가격같아요. 아메리카노 Hot이 4,300입니다.

나중에 추가된 메뉴인지 별도의 메뉴판이 더 있네요.

신메뉴라고 하네요.

맛나 보이는 빵들이 계산대 앞 탁자에 진열되어 있네요.

가게 한 켠에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 야외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혹시 반려견과 함께 이용하신다면 이용 규칙 참조하세요.

카페 앞에 야외에서 즐길 수 있는 테이블도 4개 정도 있네요. :)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다음에 다시 오고 싶은 카페였어요.

오늘도 좀 오래 머물고 싶었는데,

갑작스레 부모님과 약속이 잡혀 1시간도 앉아 있지 못하고 자리를 뜬 것 같네요. ㅜㅠ

커피도 너무 맛있었고,

화장실도 깨끗했습니다.

다음에는 홀로 와서 책을 읽으면서 사색을 즐겨야 겠어요.;;

이상입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