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아쉬워 신영통 영통로 반월동 맛집 장안통닭_내돈내산

by GeeStone 2024.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신영통 영통로 반월동 맛집 장안통닭_내돈내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https://gees.tistory.com/entry/%EC%8B%A0%EC%98%81%ED%86%B5-%EC%98%81%ED%86%B5%EB%A1%9C-%EB%B0%98%EC%9B%94%EB%8F%99-%EB%A7%9B%EC%A7%91-%EC%9E%A5%EC%95%88%ED%86%B5%EB%8B%AD%EB%82%B4%EB%8F%88%EB%82%B4%EC%82%B0

 

신영통 영통로 반월동 맛집 장안통닭_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통로 반월동 장안통닭_내돈내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얼마 전 반월동에 새로 오픈한 치킨집이 있다고 회사 선배님이 소개시켜준 집입니다. :)​장소는 신

gees.tistory.com

 

 

이전에 옛날통닭을 먹었을 때는 굉장히 만족했는데요.

어제는 옛날통락이 매진 되었다고 해서 후라이드를 시켰더니 살짝 아쉬운 부분이 있었네요. ㅜㅠ

장소는 이곳

 

 

여전히 기본반찬 충실/신선해

여전히 통닭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밑반찬을 알차게 구성해서 줍니다. ㅎㅎ

각 재료도 정말 신선해보여요.

닭똥집 서비스는 기본

 

이 가게의 강력한 차별점이죠. 모래집 3~5개 서비스 주는 것도 아니고, 통마늘과 저렇게 많이 줍니다. :)

맛집 인증

5개 테이블이 있는데.. 저녁 7시경에 만석입니다. :)

뭐냐? 기름에 쩔은 후라이드. ㅋ

첫 방문 시 옛날통닭을 정말 맛나게 먹었는데요.

이번에는 지금 옛날통닭이 안된다고 하여 후라이드를 시켰는데요.

뭔가 비쥬얼부터가 정말 맛있다는 생각이 안들더라고요. ㅎㅎ

기름에 쩔은 비쥬얼이라고 하면 될까요. 색상도 좀 어두운 편이고요.

아니나 다를까. 함께온 일행분이 닭이 좀 이상한 맛이 난다고 했고,

저도 먹어보니 뭔가 닭이 신선하지 않은건지? 오래된 기름을 쓴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요상한 끝맛이 나더라고요. ㅜㅠ

 

그래도 못먹을 정도의 맛은 아니기에 다양한 소스 찍어서 먹고 또 먹었지요. ㅎㅎ

어느덧 먹다보니 2명이서 소주 5병..

다음에는 4병으로 줄이고, 그 다음은 3병..으로 점진적으로 줄이는 걸로.. ㅎㅎ

야외 테이블도 있었네 굿~~

들어 갈때는 잘 못봤는데.. 외부에 상하나 세팅했네요. ㅎㅎ

외부에서 먹으면 또 그 야상바이브가 너무 좋죠 ㅎㅎ

정리하면..

이번에 후라이드 맛에 실망을 해서..

저희는 다음부터 옛날통닭만 먹는 전략을 써야 할 것 같네요. ㅎㅎ

이상입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