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봉담 와우리 맛집 친구회_오징어철이다_내돈내산

by GeeStone 2024.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봉담 와우리 맛집 친구회_오징어철이다_내돈내산'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아내가 오징어를 먹고 싶다고 해서 근처 횟집인 친구회 집에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장소는 봉담지구대 근처

 

 

장소는 봉담지구대 근처에요.

뭔가 든든하지 않나요? 뭔가 문제가 생기면 바로 지구대로 향하면 된다는.. ;;

물고기 구경하는 아이 :)

메뉴판

한때는 광어 소짜가 1,5000원 정도였던 것으로 기억이 났는데요.

어느새 물가가 너무 많이 올랐네요. ㅜㅠ

언제나 손님의 마음을 불편하게 하는.. 싯가

아니 싯가면 그날 그날 가격을 붙여놔야 할 것 아닙니까?

이 못된 사장님들 ㅋㅋㅋㅋ

6시 정도인 좀 이른시간에 가서 우리 외에 손님이 한 테이블 정도 있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저기 셀프바 보이시네요? 가운데에 셀프바가 있어요.

저기서 고동, 벤데기, 김치, 쌈채소, 쌈장, 동치미 같은게 세팅되어 있어서

아주 맛나는 오징어가 왔어요~

두둥!! 오징어 한접시(싯가)가 나왔습니다.

정말 작은 오징어 3마리 정도가 썰어져 나온것 같더라고요.

가격은 32,000원이었습니다.

셀프바에서 가져온 반찬들과 함께 담아봤어요. ㅎㅎ

차란 테이블위에 있으니 정말 시원하고 깔끔해 보이네요.

저 뻔데기는 적어도 3번은 리필해서 먹는 것 같아요. ㅎㅎ

뻔데기를 맛나게 먹는 팀은 따뜻해야 맛나니까. 조금씩 자주 리필하는게 포인트죠. ;;

진로에서 숙취해소제가 나왔네? 이벤트!!

 

이미 참이슬을 시켜서 먹고 있는데 뒤늦게 이런 이벤트 벽보를 보게되었네요. ㅜㅠ

하지만 이벤트는 왠만해선 잘 포기하는 저이기에;;

오늘 오징어 맛이 너무 좋아서 술이 술술 들어갈 것 같아서 뒤늦게라도 테라1병과+진로2병을 추가로 먹기로 했습니다. ㅎㅎ

그래서 Get!! 아내가 먹더니 맛있다며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다행이 다음 날 속이 괜찮았다고 하는데 이 효과인지는... ;;

오징어 통찜! 납시오!!

오징어 통찜(33,000원)도 나왔습니다.

오징어 회(32,000원)와 오징어 통찜만으로 벌써 65,000원이 되었네요.. ㅜㅠ

어쩌다 세상에 나오니 둘다 술을 좋아하는 부모를 만나서..

장시간 가게에서 시간을 보내야 하는 우리 아들 ㅠㅜ

미안하다.좀 버티다 안되면 나가서 잠시 바람좀 쐬자~ ㅋ

술 먹는데 국물이 빠지면 섭하죠?!

아내가 좋아하는 바지락칼국수(6,000원)를 주문해 줍니다.

국물이 아주 진하고 맛나더라고요. ㅎㅎ

우리 아들이 회집에서 유일하게 먹을 수 있는 생선구이도 시켜줍니다.

고등어구이(6,000원)입니다.

유일하게 먹을 수 있는 거기 때문에 아들이 젓가락을 놓을 때까지 시시탐탐 노리고 있다가 뒤늦게 먹었는데 먹을만 하더라고요.

고등어 전문점의 그 바삭함과 촉촉함을 느끼기는 어렵지만 그래도 괜찮아요. ㅋ

 

아들이 지루해하기 시작해서 밖에 잠시 바람쐬어 나갔어요.

라메종비올레뜨 커피숍이 바로 옆에 있어 잠시 구경을 했어요.

정말 이쁜 커피숍이죠. ㅎㅎ

 

커피숍에 붕어빵 광고가 있더라고요. 진짜 못참을 뻔 했는데 참았어요 ㅋㅋ

아마 아이가 사달라고 했으면 사줬을 듯..

열쇠만 보면 비밀번호를 풀어야 한다며 좋아하는 우리 열쇠 덕후 ㅎㅎ

커피숍 바로 맞은편에는 최근에 엄청 크게 지어진 한식 레스토랑 봉담재가 있어요.

주변 산책?을 마치고 다시 가게로 들어가는 길에 오징어를 담아 봤어요.

아내가 작아야 맛난다고 한 오징어들이네요. 정말 작아요. ㅋㅋ

아꼈는데도 10만원이 넘네 ㅋ

오징어들 몸값이 쎄서 오지게 나왔네요.

식탐아내가 오징어회를 별로 안 좋아하는 저에게 중간 중간에 오빠도 광어회 먹고싶으면 시켜~ 라고 도발을 몇 번 해왔는데요.

아니! 이미 요리를 두개나 시킨 상황에서 또 요리를 시킬 제가 아니죠. ;;

정말 시키고 싶어도 그냥 꾹 참고 참았고,

그냥 아내가 시킨거, 아이가 시킨거 위주로 잘 공략해서 이것도 Save했네요. ㅎㅎㅎㅎ

집에 오는 길에 물놀이터가 있는데 7월6일~8월25일까지 약 50일간 운영을 한다는 반가운 현수막이 있네요. ㅎㅎ

올 여름 몇 번이나 누릴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너무 좋네요. :)

 

운영을 안하는 저녁시간에도 환하게 불이 켜져 있어서

밖에서 잠시 맥주 한 잔 하기에도 참 좋아 보이네요. ;;

민들레다 아이야 민들레 한 번 후~ 불어봐!! ㅎㅎㅎㅎ

오징어 철이 7월~9월이고, 큰 오징어들은 10월~12월까지 잡힌다는데요.

이거 이거 오징어 먹다가 제가 좋아하는 광어는 생전 못먹는거 아닐까.. ㅜㅠ

이상입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