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앱테크 짠테크 하루100원 머니워크

by GeeStone 2023.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앱테크 짠테크 하루100원 머니워크'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합니다.

이 머니워크 앱은 23년 4월 1일 저와 인연을 맺은 앱 입니다.

즉, 2개월 정도 사용해 보고 리뷰를 씁니다. :)

 

https://gees.tistory.com/entry/%EC%95%B1%ED%85%8C%ED%81%AC-%EC%A7%A0%ED%85%8C%ED%81%AC-2023%EB%85%84-3%EC%9B%94-%EA%B2%B0%EC%82%B0

 

앱테크 짠테크 2023년 3월 결산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앱테크 짠테크 2023년 3월 결산'을 포스팅 하고자합니다. ​ 3월 앱테크 수입 현황입니다. No App 2월 수입 3월 수입 방식 비고 추천코드 추천교환 앱테크점수 1 허니코인 ₩10

gees.tistory.com

 

이전 3월 앱테크 짠테크 2023 3월 결산 내용에 제가 언제 시작했는지 나와있네요.

제가 하고 있는 앱테크들이 뭔지 궁금하시면 위 링크 참조바랍니다.

가. 개요

이 앱은 만보기형 앱테크 앱입니다.

하루 100원 수익이 가능하기 때문에 상당히 고수익 앱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참고로 저는 하루 20원 이하를 저수익, 50원 정도를 중수익, 80원 이상을 고수익이라고 생각합니다.

- 이미 만보기 앱테크를 여러개 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무조건 해야 합니다. 이미 하고 계신 분들은 알겠지만 1만보 걸음을 채우고나면 단말에 설치된 모든 만보기형 앱테크앱에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만보기형 앱테크를 안 하는 사람은 있어도 한 개만 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 정도지요. :)

- 만보기형 앱테크를 안 하셨던 분들이라면 아래 포시팅 내용을 보고 판단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참고로 만보를 채우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직접 걷는 방법도 있겠지만 그 외 여력이 안된다면 창의적인 방법으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만보기 카운트 원리는 그냥 단말기가 흔들리기만 하면 올라가는 거기 때문입니다.

나. 앱 설치(추천인 코드:MMBFCN)

- 머니워크 앱에 놀러오세요. 지금 바로 가입하면 3,000 포인트를 드려요.

- 초대 코드 : MMBFCN

- 앱 다운로드 : https://moneywalk.page.link/WCV6mwdEVe5evQ3J9

위 링크를 타고 가셔서 설치해도 되고,

플레이스토어에서 직접 '머니워크'를 검색해서 설치해도 됩니다.

지금 친구 초대 시 가입자와 초대자 모두 3,000포인트 적립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초대코드가 없다면 '초대 코드 : MMBFCN' 입력 부탁드립니다. :)

* 참고로 단 일주일 3배 높아진 보상을 받아가세요라는 안내가 오늘 공지되었으니 6월 16일까지 3,000포인트 적립이 되고 그 이후부터는 1,000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나. 친구 초대 이벤트

 
 

위에 말씀드린 친구초대 이벤트에 대한 안내화면입니다. 최대 20명 초대까지 혜택이 주어진다는 내용입니다.

3배로 친구 초대 이벤트가 진행되는 1주일 안에 20명을 모으긴 거의 불가능해 보이지만, 한 두명이라도 성공하면 만족일 것 같아요. 설사 한명도 없더라도 좋은 혜택의 앱테크를 소개 해줬다는데 의미를 두고 기뻐할겁니다.(정신승리 가즈아~!!)

다. 앱 공략

1. 출석체크 :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 (저는 하는 걸로)

 

앱 실행 후 나타나느 홈 화면 상단에 보면 달력모양 아이콘이 있습니다.

그걸 누르고 출석체크를 하면 1일차에는 1P, 2일차에는 2P해서 누적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단, 한 달 30일 동안 지속적인 누적이 아니라 7일까지만 누적이 됩니다.

7일동안 꾸준히 포인트를 획득하면 1~7의 연속적인 합을 구하면 되니, 가장 작은수인 1과 7을 더하면 8이고, 전체 7개의 숫자를 2로 나누면 3.5이니 3을 곱해주면 24이고, 아까 나눴을 때 0.5가 남았었느니 중간 숫자인 4를 따로 더해주면 28포인트네요.

28포인트를 다시 일주일인 7로 나눠주면, 하루 4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거네요.

 
 

누르면 그냥 바로 주는 것도 아니고 광고를 3초 정도 본 후 우측 상단의 X버튼을 눌러줘야 하기 때문에 가성비가 상당히 떨어지는 보상이네요. ㅜㅠ

하지만, 7일차에 최대 10,000 포인트의 행운이 기다리고 있어요.라는 내용이 있으니 저는 혹시나 하는 마음에 하겠습니다. 그리고 출석체크 하는 습관을 잘 만들면, 출석체크형 이벤트도 적극 활용할 수있는 계기도 될테니까요. ㅎㅎ

2. 하루 1만보 보상 : 무조건 하자. 이것 때문에 이 앱을 하는 거다.

 
 

100 걸음을 걸을 때마다 위 분홍색의 숫자가 1포인트씩 올라갑니다.

만보까지만 올라가니 하루 100포인트를 얻을 수 있어요.

화면 중앙의 머니워크 아이콘을 누르면 1포인트씩 획득이 됩니다.

8번 정도 누를때마다 광고가 한 번씩 올라옵니다. 하지만 길지 않은 3초짜리 광고기 때문에 큰 문제는 안 될 것 같아요.

3. 무료 포인트 뒤집기 :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 (저는 안 하기로)

 

화면 하단 혜택 탭으로 들어가면 '무료 포인트 뒤집기'가 있습니다. 무료라고 광고를 하지만 막상 들어가면 광고를 봐야 한다는 조건이 나오네요. 이런.. 낚시에 당했네요.

그래도 소개를 드려야 하기 때문에 한 번 참여해 봅니다.;;

 

100포인트부터 10,000포인트 뽑기까지 다양한 뽑기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는데요. 저는 쫄보라 보상은 적지만 당첨확률이 높은 100포인트로 선택했습니다.

이런 꽝이네요. ㅜㅠ 내 소중한 시간을 돌려다오~ ㅋ

4. 포인트 페이백 : 해야 하지 않을까?

 

나중에 포인트가 쌓이면 포인트를 사용하게 될 텐데요.

포인트 사용 시 뽑기를 통해 일정한 확률로 사용한 포인트를 다시 돌려 준다는 내용같아요.

저는 아직 포인트를 사용하기엔 적게 모은 상태라 참여가 불가합니다.

만일 포인트를 사용하게 된다면 속는셈 치고(광고만 봐주고 꽝이 되는 ㅜㅠ) 한 번 참여해 봐야 겠어요.

5. 행운 뽑기 :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저는 안하기로)

홈 화면을 하단으로 내리면 위와 같이 '행운 뽑기'가 나타납니다.

그리고 각종 화면에도 위 화면으로 링크가 되는 버튼들이 많더라고요.

그냥 로또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100포인트를 내고 봅기에 참여하여 당첨이 되면 뽑기 상품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만일 이 앱을 길게 할 생각이 없어서 포인트를 빨리 소진해야 한다면 모를까. 저는 할 생각이 없습니다.

라. 선물샵 : 커피, 치킨,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피자, 네이버 페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저는 네이버 페이로 ㅎ)

 
 

포인트로 상품을 구매 할 수 있는 '선물샵' 화면입니다.

종류가 많지 않지만 정말 누구나 좋아하는 음료와 음식 그리고 상품권들로 알차게 구성된 모습니다. :)

 

스타벅스 커피, 굽네 치킨, 롯데리아 버거, 편의점(GS25시/CU) 모바일 상품권, 도미노 피자, 네이버 페이,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이 있습니다.

앱테크의 포인트로 상품을 교환할 때는 반드시 포인트와 현금의 교환비율를 잘 따져봐야 하는데요.

이 앱은 3만원 이상 상품을 교환하면 1:1의 가치로 인정을 해주고 있네요.

하지만 신세계 상품권 1만원 상품을 예를 들어 설명하면, 10,000원 상품권을 사기 위한 14,000포인트로 나눠주면 0.71이니 1포인트가 0.7원 정도의 가치가 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앱이라면 3만포인트를 모아서 바꾸는게 현명한데요.

이 앱의 출시일이 작년 8월 10일 인것을 보면 어느 정도 신뢰가 있는 것 같아서 저는 3만 포인트를 모아 보겠습니다.

혜택이 좋은 앱 인거처럼 등장했다가 금새 먹튀하는 앱테크들이 많아서 조심해야 합니다. ㅜㅠ

정리하면,

- 하루 100포인트씩 고수익을 얻을 수 있는

- 좋은 만보기형 앱테크라고 생각합니다.

- 3만원 미만 상품(?) 구매시에는 1포인트의 가치가 0.7원으로 하락하는 부분이 아쉽지만, 대부분의 앱테크들이 그런 수법(?)을 쓰기 때문에 큰 문제는 아니라고 봅니다.

이상입니다. 좋은 주말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