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앱테크

앱테크 짠테크 지오다노 친구초대/출석체크 후기

by GeeStone 2023. 6. 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앱테크 짠테크 지오다노 친구초대/출석체크 후기'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얼마전 이웃님의 포스팅으로 알게되어 지오다노 친구초대/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이벤트 참여 및 참여 혜택으로 제품 구매한 후기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함께 참여해 보세요~ :)

 

 

가. 5월 출석이벤트를 성공하다.

5월 출석체크 이벤트를 완료하여 8,000원 혜택을 누렸는데요.

6월에도 출석체크 이벤트가 지속되길 기원해야 겠어요. :)

 

 

나. 친구추천 EVENT에 참여하다.

 

그리고 친구초대 이벤트는 완료기간은 아직 정해지지 않은 것으로 보아 한 동안 지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혹시 초대코드 없으신 분은 회원 가입 시 'geestone'으로 입력 부탁드립니다. :)

www.giordano.co.kr

 

가입 중 추천인ID(geestone)를 입력 후 가입하면 가입자 및 추천인에게 둘다 5,000원이 적립됩니다.

단, SNS간편가입은 추천인 입력 및 적립금 지급이 불가하다고 하니 유의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최대 10명까지 친구초대 이벤트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10명 모두 성공하면 총 50,000원이네요. ㄷㄷㄷ

 

저는 현재 4번 초대를 해서 20,000원 해택을 봤습니다. :)

 

 

다. 친구초대 이벤트와 출석체크 이벤트 보상으로 제품을 구매하다.

 

이제 이벤트 참여로 쌓은 적립금으로 제품을 구매 해보기로 합니다.

 

- 제가 친구초대 코드를 입력해서 가입해서 얻은 5,000원

- 저의 친구초대 코드를 입력해서 가입해주신 분들을 통해 얻은 20,000원

- 5월 출석체크 이벤트로 얻은 8,000원

 

모두 합쳐서 33,000원입니다. :)

3만원으로 비싼 제품은 사기 어렵다는 것을 알기에 싼 것부터 찾는 지혜를 발휘했습니다.;;

 

1) 지오다노 홈페이지에서 'MEN'을 선택해서 남자 옷으로 들어가요.

2) 'TOP'을 선택해서 셔츠를 보기로 합니다.

3) 정렬을 '낮은 가격'으로 선택해서 낮은 가격 제품들이 먼저 보이도록 설정하고 쇼핑을 시작합니다. :)

 

 

1) 라운드티는 집에 많아서 카라가 있는 셔츠를 선택했어요.

2) 검정티는 많아서 피하고, 하얀색은 떼가 잘타서 피하고;; 오트밀 색상으로 선택해 봅니다.

 

제가 가진 적립금보다 가격이 높지만 이게 땡겨서 어쩔 수 없네요. ㅜㅠ

 

추가로 현금을 지급해야 겠어요. 아무래도 앱테크 실패인것 같네요. ;;

라운드 티를 고르면 2개도 담을 수도 있는데..

 

 

 

38,900원 제품 가격에서

- 누구에게나 나눠주는 10% 온라인 할인권과

- 제가 가지고 있던 적립금 33,000원을 올인했고,

 

나머지 4,820원 결제가 필요해서 결재했습니다. :)

 

 

스티커를 사은품으로 준다고 하네요.

아기 주면 좋아라 하고 붙일 것 같아요. :)

 

 

라. 기타 이벤트

카톡친구추가시 20%할인 쿠폰을 주는데요.

 

5만원 이상 구매시에만 사용 가능하니 필요하신 경우에만 참여하세요.

 

저는 5만원 이상 제한이 있는줄 모르고 참여했다가 시간만 낭비 했네요. ;;

 

 

온라인으로 구매하기 전에 가까운 지오다노 매장에 들려서 실물을 확인하는 것도 좋은 전략인것 같아요. :)

 

 

 

6월에도 출석이벤트가 지속 되길 바라며 글을 마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