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화성봉담 다이소 세마대사거리점(다이소트럭)

by GeeStone 2023.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화성봉담 세마다이소(다이소트럭)'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봉담이 아니지만 봉담에서 20분 밖에 안걸려서 봉담으로 소개합니다. ;;

 

ㅇ 주소 : 경기 오산시 경기대로 845, 1호선 세마역 2번 출구에서927m

ㅇ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ㅇ 전화 :031-374-6016

ㅇ 결제수단 : 제로페이

ㅇ 편의 : 주차, 남/녀 화장실 구분

이곳은 '북극해 고등어 오산점'에 왔다가 우현히 발견하게된 다이소 지점입니다. ㅎ

'북극해 고등어 오산점'이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을 참조바랍니다.

 

화성 봉담 맛집_북극해 고등어 오산점

안녕하세요~ :) ​ 오늘은 '화성 봉담 맛집_북극해 고등어 오산점'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 봉담에 있지 않지만 봉담과 가까운 곳에 있어 봉담으로 소개합니다. ;; ​ ​ 가. 예전부터 가

gees.tistory.com

 

그런데 때마침 아내가 다이소에서 살께 있다고 해서 들려봤습니다.

혹시 다이소에 오게 되었는데 배가 고프시면 '북극해 고등어 오산점'에 들리거나, 그 반대로 저희처럼 '북극해 고등어 오산점'에서 식사를 하고 다이소에서 쇼핑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ㅎㅎ

 

다이소의 모습입니다. 3층으로 지어진 건물입니다.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요. 20대 이상 주차가 가능해 보입니다. :)

 

대한민국 블록 연구소 옥스포드를 아시나요?

옥스포드 대학교(?) 어디서 많이 듣던 이름이긴 한데요. ㅎㅎ

거의 레고와 다름없는 제품들이 정말 저렴한 5,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하~ 이건 사야되!

5천원짜리 블록 퀄리티가 어떻게 될까? 궁금해서 자세히 보기로 했어요.

어? 이거 클라스 뭐죠?

- 다이소 탑차 차량 뒷분이 양쪽으로 열리네요.

- 뚜껑이 열릴 것만 같은 상자도 있고요.

- 짐을 실을 수 있는 카드에

- 사람까지 있네요. ㄷㄷㄷ

와~ 이건 사야되!를 마음 속으로 외치며,

바로 아내에게 작업 맨트를 시작했습니다.

Q : 와~ 이거봐봐 레고 클라슨데 오천원 밖에 안하네? 하니 장난감으로 이거 하나 살까?

A : 응, 안돼~

순간 개인 용돈으로 사야 되나 고민을 하기 시작합니다.

이건 분명 지금 사서 미개봉으로 보관하면 10년 뒤에 100만원에도 팔 수 있는 가치가 있을꺼야. 하는 생각도 들었지만 결국은 그냥 참기로 했습니다.

 

다이소 매장 제품도 있습니다.

이것도 너무 이쁘죠.

하~ 세트 세트로 둘다 장만하고 싶네요. ㅜㅠ

아빠가 이렇게 심란한 상태인데..

그걸 모르는 하니는 지가 좋아하는 기차 장난감 Get 했다고 좋아라 하고 있네요.;;

옥스포트 블록을 포기하고 아내가 쇼핑을 하는 동안 하니와 이곳 저곳 둘러 보기로 합니다.

가성비 좋은 자동차 장식품들이 눈에 띕니다.

아이가 어여 커서 제 방을 저런 것들로 자유롭게 꾸밀 날이 언제 올까요?

그런데 막상 그런 날이 오면 제가 저런 것들을 싫어하게 되지는 않겠죠?;;

이것도 정말 이쁜 보관함이라 담아봤어요.

이런게 3천원 클라스라니 장난아니네요. 이걸 그대로 싹쓸이해서 마케팅만 잘하면(장인이 만들었다며 고급 소품점에서 팔면) 10만원 이상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사기꾼 ㅋㅋㅋㅋ

 

 

 

쇼핑을 마치고 지벵 돌아와서 하니가 좋아하는 기차를 조립해서 운행(?)해 봤습니다.

건전지 두개가 들어가고,

레일 간격이 좁아서 기차를 올리는게 그리 쉽지는 않아요. 35개월인 아이가 올리긴 어려워 제가 올려 줬어요.

바퀴가 정말 기차와 같은 구조로 되어 신기 했어요.

오천원짜리 제품치고는 정말 훌륭한 퀄리티 같아요.

전동모터도 달리고, 기차 외에 짐칸도 3개나 되고, 레일도 단순히 원형이 아닌 교차로가 있는 8자 형태라니.. ㄷㄷㄷㄷ

부자가 되려면 절약이 몸에 베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요.

다이소를 잘 활용하면 생활비에 많은 보탬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상입니다. 좋은 주말되세요~ :)

반응형

댓글